첨부파일을
출력 후 아래 예시 이미지를 참고 하세요.
(스캔 후 이메일로 접수. 팩스는 식별 불가한 경우가 많아 처리불가)
개통
담당자 : 장재영 사원 / 031-345-0968 / wodud452@ntmore.kr
✔ 준비서류
[양도인]
개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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법인(대표자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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법인(대리인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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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분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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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자등록증
대표자신분증 사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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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자등록증
법인인감증명서(90일이내)
위임장 (법인인감날인)
대리인신분증 사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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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양수인]
일반법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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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동대표법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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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공서&공공기업&비영리법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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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사업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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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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명의변경계약서2장
사업자등록증
법인인감증명서(90일이내)
위임장 (법인인감날인)
대리인신분증 사본
통장사본
(자동이체 신청 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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명의변경계약서2장
사업자등록증
각각의 법인인감증명서
대표자 각각 신분증 사본
통장사본(자동이체
신청 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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명의변경계약서2장
고유번호증
위임 공문서
대리인신분증 사본
*공무원증, 사원증 불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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명의변경계약서2장
개인신용정보조회동의서
사업자등록증
신분증 사본
통장사본
(자동이체 신청 시)
*대표자명의로 가입
(사업자는 개통불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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명의변경계약서2장
개인신용정보조회동의서
신분증 사본
통장사본
(자동이체 신청 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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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가입신청서-요금납부란의 싸인은 법인 작성 시, 법인명+법인인감도장으로
작성.
2. SKT 서류심사 기준에 따라 신분증(주민등록증/운전면허증)과 인감 날인이 정확하게 식별이 되어야
합니다.
3. 서명란에
사용인감 사용 시, 사용인감계와 함께 법인인감증명서도 첨부.
4. 요금납부방법 (자동이체 신청은 통장명의 기준 작성)
- 개인 : 명의자와 요금납부 명의가 불일치 할 경우 통장명의자 신분증 및 연락처 필요
- 법인 : 법인통장의 경우 법인명+법인인감도장으로 작성 (법인인감증명서 필요) / 지로개통도 필요
5. 요금제
변경을 요청하실 경우 설치 업체와 협의 후 가능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