먼저 제품 사용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
다시 한번 사과 말씀 전합니다.
현재 발생하고 있는 과요금 문제는 폐사
제품과 이를 통해 사용하는 통신망과의 복합적인 문제로써
통신망 수정은 물리적인 시간이 걸리므로
폐사에서 자체적으로 업데이트를 통해 선 조치를 해드렸었습니다.
헌데?일부 고객님들로부터 업데이트 이후에도
과요금이 발생한다는 것을 확인하였고 로그분석을 통해 원인 분석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.
과요금은 전액 보상 처리 해드릴 것이며
최대한 빨리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SKT와 협조하여 보안 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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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치가 미흡했던 점 다시 한번 사과에
말씀 전하며 고객님들께 피해가 가지 않도록 최대한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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