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contact us사이트맵ENGLISH
공지사항
자료실
1:1문의
고객센터
서브이미지
공지사항 > customer > 공지사항
제목 [기본] T-car 과요금 관련 대책 및 보상 공지 날짜 2015.02.23 13:32
글쓴이 관리자 조회 3377

먼제 제품 사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.

현재 T-car 기본요금제 IOT50(5,000)초과하는 과요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공지 합니다.

?

?

1. T-car 과요금 발생 현상

? -. 12월/1월 사용분에 초과요금 발생하여 1월 중 현상 파악

? -. 2월 중순 경 문제원인 발견(T-car 모뎀을 통해 알수 없는 Data 흐름 확인/엔티모아)

? -. 근본적인 원인분석 및 문제해결은 수일의 시간이 더 필요/SKT

?

2. 과요금 발생을 막기 위한 선조치

? -. 통신망을 통한 문제해결은 물리적인 시간이 좀 더 필요하므로 모뎀 업데이트를 통해 선조치

? -. T-car(LTE) 모뎀 소프트웨어 보안업데이트(Ver.127)

? -. App(어플)을 통해 업데이트

?

3. 과요금?보상 및 면제 관련(SKT)

? -. 기본요금(5,000)과 실제 고객 사용 과요금을 제외한 과요금은?전액 보상 및 면제 예정

? -. 엔티모아에서 과요금 고객 접수 후 SKT에서 보상 지급

? -. 12月/1月 사용분중 과요금 보상은 금주를 시작으로 순차적 보상

? -. 2月 사용분중 과요금은?3월 요금 청구시 면제 처리되어 청구 예정


4. 보상 절차

? -.?장재영 사원 / wodud452@ntmore.kr?메일 주소를 통해

????? 고객성함, 모뎀폰번호(012~), 생년월일, 과요금 청구서 사본(12월, 1월 사용분), 연락받으실 연락처를

????? 기입하여 메일 발송하여 주시기 바라며 SKT 통신요금 납부방법 형태가 계좌이체가 아니신 분은 보상 받으실

????? 계좌사본을 꼭 같이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?

5. 기타

-. App(어플) 삭제는 문제 해결방안이 아니므로 재설치 후 업데이트 진행 부탁 드립니다.

-. 과요금은 전액 보상 및 면제 될 예정이오니 요금제 변경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-. 엔티모아 선보상 관련 내용은?SKT측의 고객과의 직접 보상으로 결정되면서?삭제 되었습니다.

?

이상 T-car 과요금 관련 대책및 보상 공지 드립니다.

추가 문의사항은 031)345-0968/0982/0983 으로 연락 주시면 자세한 답변 드리겠습니다.

목록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