첨부파일을 다운 받아 출력 후 아래 예시 이미지를 참고하여 작성하시고 개통 담당자에게 이메일 송부 후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. (팩스는 식별 불가한 경우가 많아 스캔 후 이메일 접수를 권장) 문의사항은 개통 담당장에게 연락하시면 안내 드리겠습니다. 개통 담당자 : 장재영 사원 / 031-345-0968 / wodud452@ntmore.kr
★ 준비서류 1. 개인 명의 : 신규계약서 2장, 개인신용정보조회동의서, 신분증, 통장 사본 2. 법인(대표자) 명의 : 신규계약서 2장, 사업자등록증, 대표자 신분증, 통장 사본 3. 법인(대리인) 명의 : 신규계약서 2장, 사업자등록증, 법인인감증명서, 위임장 or 공문서, 대리인 신분증, 통장 사본 - 위임장의 날짜는 개통일 기준 당월 말일이 최대(익월 표기는 처리 불가) - 서명란에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와 함께 법인인감증명서도 첨부 4. 요금납부방법(자동이체 신청은 통장명의 기준으로 작성) - 개인 : 명의자와 요금납부 명의가 불일치 할 경우 통장명의자 신분증 및 연락처 필요 (가입신청고객 정보 서명란에 통장명의자 서명 및 날인) - 법인(대표자) : 신청자가 대표자인 경우 위임장 + 인감증명서 제외 - 법인(대리인) : 법인통장의 경우 법인명+법인인감도장으로 작성(법인인감증명서 필요) 5. 요금제는 설치 업체와 협의 후 선택(요금제 확인) 6. USIM은 5,500원(VAT 포함)으로 다음달 요금에 합산 청구(선납 필요 시 개통 담당자와 협의) * 단종된 USIM은 별도 문의 7. 단말기 or 유심의 배송 주소와 연락처는 이메일 회신 내용에 기재
|